김준수 XIA 미니앨범 '꼭 어제' 트랙리스트 공개
2015. 10. 7. 10:05☞ 김준수 XIA 미니앨범 '꼭 어제' 티저 teaser
JYJ FB
올 가을을 행복하게 보내는 방법!XIA준수가 가을을 노래한 <꼭 어제>와 함께하기 여러분이 가장 듣고 싶은 음악은 무엇인가요?신나라▶http://goo.gl/RQOoxN핫트랙스▶http://goo.gl/SYXW1a예스24▶http://goo.gl/fZ4lqc#XIA준수 #꼭어제 #10월19일 #만나요
Posted by JYJ on 2015년 10월 6일 화요일
[KOREA] 2015 #XIA MINI ALBUM <꼭 어제> XIA UNION 공동구매를 오픈합니다! #꼭어제 #XIA준수 #김준수 #ジュンス #JUNSU http://t.co/ApwOiEIZYI pic.twitter.com/TAGKk9KWZw
— XIA FAN UNION (@XIAUNION) 2015년 10월 7일
♬ 음반소개
Fall in XIA
2015년 10월 19일, XIA가 미니앨범 <꼭 어제>를 발표한다.
XIA의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꼭 어제’는 서정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심규선(Lucia)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애잔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곡에 XIA 특유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보다 차별화된 분위기의 발라드가 완성되었다. 그동안 OST를 비롯하여 다양한 발라드 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XIA의 솔로 앨범 중 첫 발라드 타이틀 곡으로, 계절과 딱 어우러지는 곡이 탄생했다.
이 외에도 ‘XIA’ 하면 딱 떠오를 만한 퍼포먼스가 절로 그려지는 댄스곡은 물론 자작곡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그동안 발매했던 3장의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 ‘인크레더블’, ‘꽃’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트랙 등 총 8개의 다채로운 곡들로 구성된 앨범이 올가을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오묘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의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하나씩 베일을 벗고 있는 XIA의 새 앨범. 올가을, 오롯이 XIA의 음악에 빠져보자!
♬ 수록곡
01. 꼭 어제 *
02. OeO - 신나는 클럽 비트의 파워풀한 멜로디 (feat.기리보이)
03. Midnight show - Urban R&B 장르 (feat.치타)
04. 토끼와 거북이
05. 비단길 - 오리엔탈 힙합곡 (feat.비와이(BewhY) )
06. Tarantallegra (Acoustic ver.) -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 연주
07. Incredible (Acoustic ver.) - 재즈 피아노
08. 꽃 (Acoustic ver.) - 록 음악을 기반
김준수, 미니앨범 '꼭 어제' 트랙리스트 공개…
신곡-자작곡-어쿠스틱
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90247
김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예약판매가 시작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 온라인 음악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예악 판매가 시작된다. 신곡과 자작곡, 기존 발표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이며, 올 가을을 강타할 명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감미로운 발라드이자 심규선(Lucia)과의 환상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준수의 감성 보이스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댄스, 어쿠스틱,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특히, 완전히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한 어쿠스틱 버전의 기존 타이틀 곡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트랙 공개…오늘(7일) 예판 시작
sports.donga.com/3/all/20151007/74039774/1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예약판매가 시작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오후,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 온라인 음악판매 사이트를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예악 판매가 시작된다. 다채로운 장르를 한데 모은 신곡과 자작곡, 기존 발표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올가을을 강타할 명반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감미로운 발라드이자 심규선(Lucia)과의 환상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XIA준수의 감성 보이스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댄스, 어쿠스틱,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특히, 완전히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한 어쿠스틱 버전의 기존 타이틀 곡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명반의 탄생… 김준수 미니앨범 '꼭 어제' 多장르 담았다
김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예약판매가 시작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 온라인 음악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예악 판매가 시작된다. 다채로운 장르를 한데 모은 신곡과 자작곡, 기존 발표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으로 올가을을 강타할 명반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감미로운 발라드이자 심규선(Lucia)과의 환상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김준수의 감성 보이스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댄스, 어쿠스틱,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특히, 완전히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한 어쿠스틱 버전의 기존 타이틀 곡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김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0월 19일 공개된다.
김준수, 미니앨범 '꼭 어제' 트랙리스트 공개 '감성 가득'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7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의 이번 새 앨범에는 다채로운 장르를 한데 모은 신곡과 자작곡, 기존 발표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트랙으로 구성이 됐다. 7일 오후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 온라인 음악판매 사이트를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예악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또 감미로운 발라드이자 심규선(Lucia)과의 환상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꼭 어제'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XIA준수의 감성 보이스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댄스, 어쿠스틱,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특히 완전히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한 어쿠스틱 버전의 기존 타이틀 곡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XIA준수 '꼭 어제' 트랙리스트 공개, 자작곡으로 명반 예고
stoo.asiae.co.kr/news/naver_view.htm?idxno=2015100708341415653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의 예약판매가 시작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늘 오후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 온라인 음악판매 사이트를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예악 판매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는 다채로운 장르를 한데 모은 신곡과 자작곡, 기존 발표곡들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올가을을 강타할 명반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또한 감미로운 발라드이자 심규선(Lucia)과의 환상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 곡 ‘꼭 어제’를 비롯해 제목만 봐도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XIA준수의 감성 보이스를 서정적으로 담아낸 발라드부터 일렉트로닉 댄스, 어쿠스틱, Urban R&B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아냈다. 특히 완전히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한 어쿠스틱 버전의 기존 타이틀 곡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 10월 9일 추가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어쿠스틱 리믹스 수록곡 넣은 이유?
XIA준수의 새 앨범에 수록될 어쿠스틱 버전 트랙에 대한 기대가 높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에 기존 앨범 타이틀 곡들의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이 수록된다. 그동안 연말에 했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와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당시 선보였던 어쿠스틱 무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이에 새 미니앨범에 가을과 잘 어울리는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을 수록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1집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와 2집 타이틀 곡 '인크레더블', 지난 3월 발표된 3집 '꽃'의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이 수록될 예정. 파워풀한 댄스, 바로크적인 요소를 담은 힙합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계절감 듬뿍 담은 XIA의 음색으로 재탄생시킨 것.
관계자는 "'타란탈레그라'는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인크레더블'은 재즈 피아노가 어우러진 동양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다시 태어났다. '꽃'은 원곡의 분위기는 그대로 이어가지만, 록 음악을 기반으로 전혀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각 트랙마다 기존 곡들에 버금가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XIA준수의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에 대한 기대감을 가진 팬들은 "역대 타이틀곡 어쿠스틱 버전이라니, 오랜 소원을 이룬 것처럼 반갑다!", "댄스곡들이 어쿠스틱으로 재탄생할 생각 하니 벌써부터 기대된다!", "가을, 겨울에 꼭 어울리는 곡 탄생할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XIA준수의 음색에 가을을 입힌 어쿠스틱 트랙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고화질
cjes.tagram
10월 19일
14시 17시 핫토픽↓, 20시 8위
10월 10일
11시 핫토픽 6위 XIA준수 새 앨범 꼭 어제, 14시 핫토픽 9위
멜론 실시간 검색어
흔히 inst를 넣는 자리에 자신의 목소리를 채워주는 자비로운 시아느님
내가 어쿠스틱 음원 기다린줄 어떻게 알고... 타이틀곡 어쿠스틱 나 너무 좋아 눈물날것같아요
저 감수성 자극하는 단어들은 또 어떤 노래인거양 빨리 듣고싶다 오빠 목소리
젖어내린 머리. 흰 배경에. 검은 오버핏 자켓. 주름지는 흰셔츠.
외모와 표정의 개성이 뚜렷해서 뭘해도 다른이들과 확연히 차이나
덮어버린 큰 자켓도 좋지만 몸선이 드러나는 셔츠 입은 모습도 앨범에 담겨있길 기대해봐요♡
앨범사진들이 뜰수록 핵심기억 매거진 사진들도 문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