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926~27 김준수 XIA First Love Fanmeeting 도쿄, 고베

2015. 9. 30. 15:27

9/26 도쿄 팬미팅



준수 쓰리사이즈 38-31-38

신발 사이즈 운동화는 255 구두같은경우 260




* 지니타임


1. Uncommitted

2. 랜덤 플레이 댄스

3. 회장을 돌아주세요.



* 준수 yes or no 에서 77살에 결혼한다? 답은 no

  76세에한다고함ㅋㅋㅋㅋ일년이라도빨리할려고ㅋㅋ




















백허그 요청에 시물레이션 중. 부끄뎡





일본팬과 셀카. 빛나는 눈동자에 동그란 코 예쁜 입술♡




9/27 고베 팬미팅 (호텔 오오쿠라 코베)




* 마지막 오르막길 부르기전에 준수의 인사에서 또 콘서트에서 뵐수도 있겠고 꽤 여러가지 특별한 걸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도 좋을꺼 같돠! 라고 말하더군요. 그리고 앵콜에도 응해줬어요.


* 준수가 물 마시는 모습이 아기가 젖병으로 우유 마시는 것 같다고 했었어 ww
  아기는 지나친이야>_< 하며 웃었어~ w


* 단체 사진에서 자리에 걸어가동안 
  뒤쪽에도 눈을 돌리고 인사하고 주는 시아준수>_<


* 블랙티만 50벌 이상 갖고있는것 같아용


* 사실 다음 뮤지컬이 정해져있나요? YES


* 시기시기가 무섭냐는 질문에 준쨩 Yes 시기시기는 무섭다고 후배들한테 엄격하다고 함 ㅋㅋㅋ
  하지만 자기한텐 매우 상냥 다정하다고 ㅋㅋㅋㅋㅋㅋ


* 시기시기가 형 좋아요♡ 한다면? NO


* 일대일로 엽서사진을 주는데 준쨩이 일본어로 감사합니다~ 계속 말하고 있는데 한국팬이 오니까 준수가 갑자기 
  "응??? 앙?????으◇으????" 하더니 한국말로 "감사합니다~"





사회자 Instagram




cje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