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국내 최초 나눔 축구 클럽 FC SMILE 창단

2015. 8. 4. 11:05


성룡·박지성·김준수 등 국내 최초 나눔 축구 클럽 ‘FC SMILE’ 창단

http://pop.heraldcorp.com/view.php?ud=201508031526202741911_1



성룡, 박지성 등 셀러브리티 비롯해 축구선수-일반인 모두 'FC SMILE' 선수로 참여, 내년 1월 중국 아시안 스마일컵 개최 예정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국내 최초의 나눔축구클럽 ‘FC SMILE’이 창단된다.


‘FC SMILE’은 축구라는 스포츠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대규모 나눔 축구 클럽이다. 


올해는 'FC SMILE'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국제적인 의료 NGO '오퍼레이션스마일'과 함께 선천적 안면 및 신체 장애를 지닌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FC SMILE 측은 "세계적인 배우 성룡(Jackie Chan)과 한국 축구의 레전드 박지성(JS파운데이션 이사장)을 비롯해 방송인 이휘재, 가수 김준수(JYJ), 배우 송중기 등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FC SMILE'과 뜻을 함께하며 선수로서 참여가 예정돼 눈길을 끈다"며 "또한 셀러브리티 외에도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현역 및 은퇴 축구선수들과 일반 시민들도 함께한다는 점이 특별하다. 향후 ‘FC SMILE’ 일반인 선수를 선발하여 셀러브리티, 축구선수 그리고 일반인 모두가 함께하는 대규모 ‘나눔축구클럽’이 될 전망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2015년 ‘FC SMILE’의 파트너인 오퍼레이션스마일은 전 세계 안면 기형으로 고통 받고 있는 빈곤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무료 수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선사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이다.


8월 팀 창단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는 'FC SMILE'은 내년 1월 중국과 6월 대한민국에서 '아시안 스마일 컵(ASIAN SMILE CUP)‘을 개최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박지성·김준수·송중기 나눔 위해 한 팀으로 뭉쳤다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50803182032747&ts=105842



국내 최초의 나눔 축구 클럽 ‘FC 스마일’ 8월 10일 창단


박지성과 영화배우 성룡이 한팀이 된다.  JYJ 김준수와 송중기도 함께한다. 장애어린이들을 위해 의기투합하게 됐다.


박지성과 성룡은 국제의료 비영리조직(NGO) '오퍼레이션스마일'과 함께하는 축구클럽 'FC스마일'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한다.


FC스마일은 오는 10일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창단식을 연다. FC스마일은 '오퍼레이션스마일'과 함께 선천적 안면 및 신체장애를 지닌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축구대회 ‘아시안 스마일컵(ASIAN SMILE CUP)을 준비하고 있다. 아시안 스마일컵은 내년 1월과 6월 중국과 한국에서 각각 열린다.

 

박지성과 성룡뿐 아니라 방송인  이휘재, 가수 김준수(JYJ), 배우 송중기 등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선수로 참여한다. 또 일반인 선수도 선발해 셀러브리티, 축구선수, 연예인 등이 함께 뛰며 나눔의 기쁨을 알린다.


FC스마일은 장애어린이들에게 미소를 찾아주기 위해 자선축구대회 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김준수·박지성·성룡, 나눔 축구 클럽 FC스마일 참여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38586861954368002



한국 축구의 전설 박지성과 JYJ 김준수 등이 국내 최초 나눔 축구 클럽에 참여한다.


FC스마일은 오는 10일 오전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창단식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FC스마일은 축구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해주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의 대규모 나눔 축구 클럽이다. 


FC스마일에는 한국 축구의 전설 박지성 JS파운데이션 이사장과 영화배우 성룡(제키찬), JYJ 김준수, 배우 송중기, 방송인 이휘재 등 국내외 유명 스타들이 선수로 참여할 것으로 예정됐다.


FC스마일은 올해 첫 번째 프로젝트로 국제적인 의료 NGO 오퍼레이션스마일과 함께 선천적 안면 및 신체장애를 지닌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또한 유명인 외에도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현역 및 은퇴 축구선수들과 일반 시민들도 선발, 대규모 나눔 축구 클럽을 꾸린다는 계획이다.


FC스마일은 내년 1월에는 중국, 6월에는 한국에서 '아시안 스마일 컵' 개최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JYJ FB

다음 생은 축구공으로 태어나야 할까봐요...이 남자의 축구 사랑은 어디까지?!김준수, 국내 최초 나눔 축구 클럽 'FC SMILE' 선수 되다!Where is the limit to his love...

Posted by JYJ Official on 2015년 8월 3일 월요일




FC SMILE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fcsmile2015

FC SMILE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mile.fc.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