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407~08 XIA 준수 <FLOWER> 일본 나고야 콘서트
2015. 4. 10. 20:33JYJ FB
오늘도 다함께 즐길 준비 되셨나요?
0407 지니타임
1. 나는 나는 음악
2. 넌 나의 노래
3. Tonight
4. 랜덤플레이댄스
(Be the one-Tarantallegra-Mission-Mirotic-Fever-Incredible-Somebody to love)
0408 지니타임
1. 가지마
2. 푸딩탈 셀카찍어 트위터에 올리기
3. 도시테~ 아스와쿠루카라
4. 와스레나이데
5. 랜던플레이댄스
(No Reason-Xiahtic-Valentine-X song-Fever-Be the one-Intoxication-Back seat)
준수 트윗
0408 준수 막콘 멘트중
데뷔했을때 처음엔 조금 괴로운 부분들이 있었어요.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중국인지도 몰랐고, 하루에 4번씩 비행기를 타서 한국에 왔다 일본에 왔다 하기도 했구요.
무대위에서 평범하게 노래하는걸 원했던건데 왜 이렇게.....까지 하지 않으면 안되는걸까...하고, 왜 이렇게 해야하는지, 기분이 좋지 않은 날에도 웃어야하고.. 솔직히 참 힘들었어요.
그런데 생각을 바꾸니까, 감사할 일도 정말 많은데, 제가 괴롭고 힘든일만 생각하고 있었던거더라구요. 어떤 이야기를 해도, 연예인이 되어서 즐거운 일들도 좋은 일도 충분히 많고, 연예인이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할 수 있는거였어요.
지금 일본어로 잘 전해지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왜 내가 나쁜 부분만 생각하고 있는건가?하고 생각했더니, 생각이 바뀌었어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를 수 있고, 생각해보니 저는 행복한 사람이었습니다.
뭐 예전에 그렇게 생각했던거구요. 지금은 하나하나 다 열심히 해서, 여러분께 받은 마음을 생각하고, 여러분이랑 함께 있는걸 항상 감사하려고 합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여러분들 앞에서 노래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언제나 열심히하겠습니다. 저의 팬, 그리고 JYJ의 팬이였던게 후회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저 노래 부르고 싶었을 뿐인데 긍정요정에게 후회와 괴로움이라는 단어를 나오게 하다니 천벌받을놈들이야
그래도 기승전긍정요정님 행복하다니 나도 행복해 동시대에 살아가 이 가수의 노래를 보고 듣는게 얼마나 축복인뎅
이렇게 감성에 젖어있다 대망의 푸링쥰쮸가 오셨으니 난 먹는 푸딩 들고 찍는줄 알았는데?? 셀카에 인형?탈이라니?? 개이득????
예뻐 왜케 이뿌지 생긴것도 이쁘고 말도 예쁘고 생각도 예뻫ㅎㅎㅎㅎㅎ비록 오늘 공감은 광탈했지만 방송에서도 얼른 보고싶다 그전에 앙콘에서 또 봐. 아시아투어 수고많았어요 시아준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