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L 엘 역 캐스팅

2015. 4. 6. 13:38

뮤지컬 데스노트 스팟 영상 http://gurohada.tistory.com/735



https://www.youtube.com/watch?v=pdV9KVpGkSY



뮤지컬 데스노트 FB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sicaldeathnote.co.kr/







L(엘) 세계적인 명탐정


어떠한 사건이든 반드시 해결해 내는 세계 최고의 명탐정. 눈 밑에 다크 서클이 있는 폐인 스타일에 단 것을 매우 좋아하는 한삼한 겉모습을 보이나 

상상을 뛰어넘는 추리력을 지니고있다.

키라사건에 개입하여 키라의 정체를 캐내기 위하여 노력하며, 라이토와 치열한 심리적을 벌이게 된다.






김준수, 뮤지컬 ‘데스노트’ 엘 역 캐스팅..싱크로 ‘기대’

http://osen.mt.co.kr/article/G1110119817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뮤지컬 ‘데스노트’에 전격 캐스팅됐다.


김준수는 올 여름 기대작인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L) 역으로 분할 예정. 매 작품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창조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진 김준수의 또 다른 도전이 기대를 모은다.


김준수는 지난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데뷔 후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등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해 첫해 뮤지컬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고 이어 2012년에는 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는 등 5년 만에 뮤지컬 대표 배우로 우뚝 섰다. 안정된 연기와 가창력, 그리고 한류스타로서 가진 무대 장악력과 뛰어난 재능으로 국내 초연작을 화려하게 데뷔시키는 눈부신 역량을 보여줬으며, '토드', '드라큘라' 등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또한 매 작품마다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관객들이 믿고 보는 뮤지컬 대표배우로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했으며, 2013년에 이어 2014년까지 골든티켓어워즈를 연달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데스노트’를 만화책으로 접하고 이미 오래 전부터 팬이 되었던 김준수는 이번 작품에서도 독특하고 매력적인 ‘엘(L)’ 역할로 또 한번 새로운 캐릭터 창조에 도전한다. 새로운 작품과 음악으로 원작을 뛰어넘는 캐릭터로 원작과 또 다른 뮤지컬 형 캐릭터 엘(L)을 탄생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원작 오바 츠구미, 만화 오바타 타케시)를 원작으로 일본 굴지의 엔터테인먼트회사 호리프로(Horipro Inc.)가 제작에 나서며 연출은 신국립극장 예술감독을 역임한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맡는다. 쿠리야마 타미야 연출을 필두로 음악은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등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보니 앤 클라이드’의 이반 멘첼과 ‘몬테크리스토’, ‘카르멘’의 잭 머피가 각각 각본과 작사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와 엘 역에는 최고의 실력과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김준수가 캐스팅됐으며, 두 최고의 배우를 원 캐스트로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위키드’에서 클래스가 다른 무대를 선보였던 정선아와 박혜나가 미사와 여자사신 렘으로 분해 다시 한번 최고의 호흡을 예고했으며, ‘킹키부츠’ 이후 2015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강홍석이 남자사신 류크로 합류, 다시 없을 압도적 캐스팅으로 뮤지컬계 최고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김준수의 '데스노트', 사신의 카리스마 작렬할까

http://osen.mt.co.kr/article/G1110119826





김준수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에 전격 출연한다. 일본 베스트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데스노트'의 죽음을 부르는 사신 역할이다.

'데스노트'는 일찍부터 뮤지컬 톱스타들을 망라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김준수는 세계적인 뮤지컬 배우 홍광호가 맡은 라이토와 운명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이는 ‘엘(L)’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매 작품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창조하며 탄탄한 입지를 다진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인 셈. 2010년 뮤지컬 '모차르트!'로 데뷔 후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등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성해 첫해 뮤지컬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던 그다. 


이어 2012년에는 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는 등 5년 만에 뮤지컬 대표 배우로 우뚝 섰다. 안정된 연기와 가창력, 그리고 한류스타로서 가진 무대 장악력과 뛰어난 재능으로 국내 초연작을 화려하게 데뷔시키는 눈부신 역량을 보여줬으며, '토드', '드라큘라' 등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또한 매 작품마다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관객들이 믿고 보는 뮤지컬 대표배우로 최고의 티켓 파워를 자랑했으며, 2013년에 이어 2014년까지 골든티켓어워즈를 연달아 수상하며 실력을 입증했다.


‘데스노트’를 만화책으로 접하고 이미 오래 전부터 팬이 되었던 김준수는 이번 작품에서도 독특하고 매력적인 ‘엘(L)’ 역할로 또 한번 새로운 캐릭터 창조에 도전한다. 새로운 작품과 음악으로 원작을 뛰어넘는 캐릭터로 원작과 또 다른 뮤지컬 형 캐릭터 엘(L)을 탄생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동명 만화(원작 오바 츠구미, 만화 오바타 타케시)를 원작으로 일본 굴지의 엔터테인먼트회사 호리프로(Horipro Inc.)가 제작에 나서며 연출은 신국립극장 예술감독을 역임한 일본 공연계를 대표하는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맡는다. 


쿠리야마 타미야 연출을 필두로 음악은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등으로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곡가’로 불리는 프랭크 와일드혼이, '보니 앤 클라이드'의 이반 멘첼과 '몬테크리스토', '카르멘'의 잭 머피가 각각 각본과 작사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의 주인공 ‘라이토’와 ‘엘(L)’역에는 최고의 실력과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뮤지컬 배우 홍광호와 김준수가 캐스팅되었으며, 두 최고의 배우를 원 캐스트로 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만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위키드'에서 클래스가 다른 무대를 선보였던 정선아와 박혜나가 ‘미사’와 여자사신 ‘렘’으로 분해 다시 한번 최고의 호흡을 예고했다. 


여기에 '킹키부츠' 이후 2015 최고의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강홍석이 남자사신 ‘류크’로 합류, 다시 없을 초호화 캐스팅으로 뮤지컬계 최고의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김준수, 판타지의 제왕다운 비주얼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28290312881588017




뮤지컬 '데스노트'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뮤지컬 '데스노트'(연출 쿠리야마 타미야)의 제작사 씨제스컬처는 6일 오전, 확정된 캐스트를 공개하며 프로필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데스노트'는 2003년부터 슈에이샤 '주간소년 점프'에 연재된 만화 '데스노트'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일본 굴지의 엔터테인먼트회사 호리프로가 제작에 나서며 연출은 신국립극장 예술감독을 역임한 일본 공연계의 거장 쿠리야마 타미야가 맡는다. 음악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등의 작품으로 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와일드 프랭크혼, 각본은 '보니 앤 클라이드'의 이반 멘첼, 작사는 '카르멘'의 잭 머피가 맡는다.


주인공 라이토 역에는 세계가 인정한 뮤지컬 배우 홍광호가, 라이토와 운명을 건 한판 승부를 벌이는 엘(L) 역으로는 김준수가 캐스팅됐다. 라이토의 여자친구 아마네 미사 역에는 뮤지컬계 대표 여배우 정선아, 여자사신 렘 역에는 힘있는 보컬의 소유자 박혜나, 남자사신 류크로는 최근 '킹키부츠'를 통해 이름을 알린 라이징 스타 강홍석이 열연한다.


'데스노트'는 4월 일본 공연 후 오는 6월 12일 경기도 성남시 성남아트센터에서 한국 초연된다. 제작사 측은 공연에 앞서 오는 8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www.musicaldeathnote.co.kr)를 통해 각 캐스트의 소개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