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XIA,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확정

2015. 3. 26. 14:41

공연 날짜 13일




방송 날짜 30일



@ebsspace



오직, 음악 김준수 사진도 두번 달아주시고 출연도 너무 감사한데 신경써주시는게 눈에 보여서 몸둘바를 모르겠네T_T





@moribe2




http://www.ebs.co.kr/space/program/3741


 

 



Take My Hand

XIA (김준수)


 

XIA의 곡 <꽃>은 ‘Take My Hand (나의 손을 잡아줘)’라는 가사로 시작된다. 거친 풍파를 이겨내고, 자신만의 음악의 길을 걷고 있는 그가 우리에게 던지는 메시지다. 

뮤지션과 팬들의 간절한 마음은 그의 음악을 이곳으로 이끌었다. 서로의 숨소리가 느껴지고 손이 닿을 것만 같은 이곳, <EBS 스페이스 공감>으로.

 


최초의 소극장 공연, 6년 만의 음악 프로그램 출연!


2003년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한 XIA(김준수)는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가창력, 그리고 파워풀한 댄스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JYJ로 활동을 시작한 후, 뮤지컬 배우로 행보를 이어간 그는 ‘모차르트!’, ‘엘리자벳’, ‘드라큘라’ 등 대작들에 잇따라 출연하였으며, <제 18회 한국뮤지컬대상>(2012)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 있는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뮤지션으로서의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댄스와 발라드, R&B등 다양한 스타일이 담긴 솔로 1집 ⌜타란텔레그라(Tarantallegra)⌟(2012)는 판매량 12만 장을 기록하며 한국 가온차트 설립 이래 솔로 앨범 중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일본 아이튠즈 1위, 독일 아시안 뮤직차트 1위 등 국내외를 막론하고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또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2013)은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5위를 차지했고, 발매 이후 북∙남미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12개 도시의 투어를 성황 속에 치르면서 한류 가수의 위용을 드러냈다.

 


뮤지션으로서 XIA를 재조명할 특별한 무대


2015년, XIA는 3집 ⌜플라워(Flower)⌟를 발표하며 그의 음악적 내공을 증명했다.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내면의 이야기를 곡 속에 녹여냈고, 나얼‧ 타블로‧ 도끼‧ YDG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들을 골고루 담아냈다. XIA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 그리고 일렉트로닉 댄스까지 다채로운 표현과 그만의 신선한 화법으로 청자를 사로잡는다.

최근 6년간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XIA. 그가 마침내 <EBS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 관객과 시청자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서로의 숨소리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작은 이 공간에서, 그의 마음속에 담겨 있었던 진솔한 이야기와 나누고 싶은 음악들을 후회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뮤지션으로서 그를 재조명할 특별한 무대를 기대하자.

 

"신중현, 송창식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하게 되어 기쁩니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말했는데, 꿈이 이루어졌네요. 저의 음악으로 행복한 공감 얻고 싶습니다.“ - XIA

 

 

∎ 관람 신청은 4월 6일(월) 오후부터 4월 9일(목)까지입니다

∎ 당첨자는 컴퓨터를 통한 랜덤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금)입니다.




XIA 준수, 첫 음악프로그램 나간다…EBS ‘스페이스공감’ 출연 확정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78686




XIA 준수가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동방신기에서 JYJ로 분리된 후 약 6년 동안 음악방송에 나온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때문에 이번 ‘스페이스 공감’ 무대는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이라고 씨제스 측은 전했다.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XIA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IA는 지난 3일 솔로 3집 [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XIA 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방송 길 막혔던 시아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확정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09276820&code=61181611&cp=nv




시아준수(본명 김준수·28)가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시아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룹 동방신기 탈퇴 후 지상파 음악 방송 출연이 성사되지 않았던 상황에서 그의 ‘공감’ 출연은 큰 의미를 갖는다. 시아준수의 팬들은 최근 EBS 공감 홈페이지에 시아준수의 출연을 적극 추천해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시아준수의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소극장 무대에서 어떻게 표현될지에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고 설명했다. 


공연을 앞둔 시아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훌륭한 아티스트가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소극장 콘서트를 꿈꿔왔는데 이뤄졌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시아준수는 지난 3일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표하고 현재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시아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스페이스공감’ 이혜진 PD “김준수 공연 편견 없이 음악에 귀 기울이는 무대 될 것”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78757




XIA 준수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이 확정됐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EBS ‘스페이스 공감’(이하 공감) 측은 26일 김준수의 ‘공감’ 출연을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김준수는 동방신기에서 JYJ로 분리된 후 6년 만에 최초로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 나가게 된다.


이번 ‘공감’ 공연은 김준수의 생애 첫 소극장 공연이기도 하다. 서로의 숨소리가 느껴질 만큼 작은 공간에서 김준수의 마음속에 담겨 있었던 진솔한 이야기와 나누고 싶은 음악들을 후회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을 연출하고 있는 이혜진 PD는 “시청자와 관객이 아무런 편견 없이 뮤지션의 음악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속사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씨제스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김준수는 오는 4월 13일 150석의 소규모 공연장인 EBS 스페이스 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녹화된 공연은 4월 30일 밤 12시 10분 EBS를 통해 방송된다. 관람 신청은 4월 6일 오후부터 4월 9일까지 ‘공감’ 홈페이지 (www.ebsspace.com)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는 컴퓨터를 통한 랜덤 추첨으로 이루어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 예정이다.





김준수, 6년 만에 음악프로 출연…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이례적'

http://starin.edaily.co.kr/news/NewsRead.edy?SCD=EA21&newsid=01298886609307256&DCD=A10202




그룹 JYJ 멤버 김준수가 6년 만에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다. EBS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서다.


26일 EBS에 따르면 김준수는 오는 4월13일 오후 7시30분 서울 강남구 EBS 본사에 있는 스페이스 공감 홀에서 공연한다. ‘스페이스 공감’은 좌석이 156개인 300제곱미터의 소극장에서 벌어지는 공연이다. 신중현, 송창식을 비롯해 제이슨 므라즈 등 뮤지션들이 주로 출연하는 무대다. 이 공연에 아이돌 출신 가수가 서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이와 더불어 김준수는 데뷔 후 첫 소극장 공연에 도전하며 관객과 더 가까이 호흡할 예정이다. 


그룹 동방신기로 활동했던 김준수는 2008년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음악프로그램에서 모습을 찾을 수 없었다. 김준수는 최근 발매한 3집 ‘플라워’ 수록곡 등을 이번 공연에서 부른다.


‘스페이스 공감’을 연출하는 이혜진 PD는 “시청자와 관객이 아무런 편견 없이 음악가의 음악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제이슨 므라즈까지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말했는데, 꿈이 이뤄졌다. 내 음악으로 행복한 공감을 얻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의 무대는 4월30일 오후 12시10분에 전파를 탄다. 





김준수, '스페이스공감' 출연 확정 "꿈 이뤄진 것 같아 기뻐"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503261007951139&ext=na




그룹 JYJ 멤버 XIA 준수가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26일 전했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 는 XIA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IA는 지난 3일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XIA 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XIA 준수, EBS '스페이스공감' 출연 "색다른 무대 선보일 것"

http://thestar.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3/26/2015032601458.html




XIA 준수가 음악방송 출연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 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로 가득할 예정. 특히, 가창력과 퍼포먼스로는 정평이 나 있는 XIA가 선보일 특별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을 앞둔 XIA 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XIA의 출연 자체가 큰 이슈다. 그동안 앨범 발매 후 국내를 비롯하여 아시아, 유럽, 남미까지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XIA의 많은 해외 팬들로 인해 이번 공연의 온라인 생중계 또한 고민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XIA는 지난 3일 솔로 3집 [FLOWER]를 발매,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냈을 뿐 아니라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현재 앨범 발매와 동시에 오사카, 서울, 상해, 방콕, 도쿄까지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XIA 준수가 출연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 만날 수 있다.



정말 축하해요 많이 사랑하고 고마워


#준수야스페이스공감출연축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