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김준수 <FLOWER> 아시아투어 연습현장
2015. 3. 1. 13:53<28일 준수 트윗>
김준수, 오사카 근황 공개…"리허설 힘내자!"
http://www.xportsnews.com/tw/?id=557838
그룹 JYJ 김준수의 일본 근황이 포착됐다.
28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사카 도착~날씨좋다. 피곤하다만. 리허설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준수는 햇살을 받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준수의 진지한 표정과 초록색으로 염색한 머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김준수는 3월 3일 오사카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김준수, "오사카 도착" 초록머리 근황 공개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25093708859770010
그룹 JYJ 김준수가 근황을 전했다.
김준수는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사카 도착. 날씨좋다. 피곤하다만. 리허설 힘내자"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준수는 햇살을 받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초록색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수는 다음달 3일 정규 3집을 발매하고 '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같은 날 일본 오사카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상해, 태국,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본격적인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이번 앨범을 통해 김준수는 나얼 외에 도끼(DOK2), 에픽하이 타블로, 배우 겸 가수 양동근, 뮤지컬배우 정선아 등 화려한 피처링 라인업을 구축했다.
<JYJ FB>
3일 컴백하는 김준수…연습실 장면 깜짝 공개
http://entertain.naver.com/read?aid=0000306047&oid=144&lfrom=twitter&lfrom=twitter
가수 김준수(XIA)가 안무 연습실 장면을 공개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JYJ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cjesjyj)에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김준수의 아시아 투어 안무 연습실 사진이 띄우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준수의 새 안무를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연습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김준수는 신곡 타이틀 곡 ‘꽃’을 작업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선보일 안무의 아이디어 역시 직접 냈다.
관계자는 “이번 타이틀 곡 역시 김준수만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3일 각 음악사이트에 새 앨범 <플라워>를 발표하고 활동에 들어선다. 아시아 투어 역시 음반이 발표되는 3일 일본 오사카에서 막을 올린다.
김준수, 아시아 투어 연습 사진 공개 “화려한 퍼모먼스 기대” 자신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55611
김준수(XIA)의 안무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XIA 아시아 투어 안무 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며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체 불가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김준수의 새 안무를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내추럴한 옷차림을 한 채 오로지 연습에만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오사카를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서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
관계자는 “김준수가 타이틀 곡 ‘꽃’을 작업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냈다. 이번 타이틀 곡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준수는 3일 저녁 6시 30분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첫 공연에 나선다.
김준수, 아시아투어 연습 구슬땀 "차원 다른 퍼포먼스"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503011018521116&ext=na
가수 김준수(XIA)의 안무 연습실 사진이 화제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일 JYJ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 안무 연습실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체 불가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김준수의 새 안무를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자연스러운 옷차림을 한 채 오로지 연습에만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서 팬들에게 그 여느 때보다 멋진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김준수가 타이틀곡 '꽃'을 작업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냈다. 이번 타이틀곡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오는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김준수는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FLOWER' 첫 공연에 나선다.
김준수, 만화 주인공 같은 파란 머리 ‘파격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25177358860055017’
김준수(XIA)의 안무연습실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오는 3일부터 시작되는 XIA 아시아 투어 안무 연습실 사진이 공개되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대체 불가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김준수의 새 안무를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내추럴한 옷차림을 한 채 오로지 연습에만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오사카를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서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멋진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
관계자는 “김준수가 타이틀 곡 ‘꽃’을 작업하면서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직접 냈다. 이번 타이틀 곡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오는 3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김준수는 3일 저녁 6시 30분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첫 공연에 나선다.
∨3월 3일 자정(3일로 넘어가는 12시) XIA 김준수 FLWOER 발매
하으 시아준수ㅠㅠㅠㅠㅠㅠㅠㅠ안 올것같던 3월이 왔어ㅠㅠㅠㅠ이틀남았어ㅠㅠㅠ
준쮸는 어제 벌써 일본으로 슝슝 셀카트윗 얼마만이야 얼굴에 살이없어… 다이어트한다고 하더니 얼굴이 없뚱…
앞머리도 너무예뿌고 머리색은 더더더더 이뻐ㅠㅠㅠㅠ근데 조명따라 다른지 어제는 초록이였는데 오늘은 또 파랑이네 뭘해도 다 잘어울려
페북에 뜬 저 안무사진도 너무 떨리고 궁금해미치겠다ㅠㅠㅠㅠㅠ바라고바라던 자정에 뜬다 꺄오 근데 이놈들 프리뷰는 안내놓을거니(멱살)
쨌든 오사카 루저는 얌전히 영상뜨길 기다려야지 발매 바로 저녁에 콘서트라니 내가 다 떨린다 얼마나 엄청난 무대를 보여줄까ㅏㅏ
FLOWER 콘서트 화이팅 3집은 대박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