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정규 3집 'FLOWER' 트랙리스트
2015. 2. 16. 15:01<JYJ FB>
♬ 음반소개
WELCOME BACK 김준수
김준수가 2013년 여름 2번째 정규 ‘인크레더블(INCREDIBLE)’ 이후 1년 8개월 만에 솔로 정규 3집 ‘FLOWER’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이외에도 순수 감성 아티스트 나얼의 곡과 미국의 히트 작곡가 ‘Automatic’, ‘Alex Von Soos' 의 팝 등 다양한 장르의 13곡으로 올봄 최고의 종합음악세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솔로 1, 2집에서 선보였던 모습과는 또 다른 나만의 음악 세계를 펼칠 준비가 되었다.”고 밝힌 XIA 준수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이 넘쳤다. 특히 타이틀 곡의 경우 전체적으로 XIA준수가 직접 곡을 기획 하여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까지 그 컨셉과 이미지가 이어지는 것은 물론 안무 또한 클래스가 다른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준비 중이다
XIA준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렌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XIA 준수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또 XIA준수가 새롭게 선보이고자 했던 시도들이 골고루 담겨있다.
우리가 기다려온 XIA 준수의 마음을 울리는 목소리, 정규 3집 ‘FLOWER’는 우리들이 상상하고 있던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 사양: 가로185 * 세로 200 * 두께25 mm
* 포토카드 3종 중 1종 랜덤삽입
앨범 예약
신나라 : http://www.synnara.co.kr/sp/sp120Main?categoryId=&productId=P000293350#.VOGNofmsVoU
┌ 팬사이트 공구 (한터차트반영, 특전포함 개이득) http://xia-union.com/
김준수 솔로 3집 트랙리스트 공개 '다양한 장르의 13곡'
http://www.xportsnews.com/jenter/?ac=article_view&entry_id=554188&_REFERER=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가 모습을 드러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늘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김준수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김준수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JYJ 김준수, 정규 3집 ‘플라워’…예약판매 불티
http://star.mk.co.kr/new/view.php?mc=ST&no=156697&year=2015
그룹 JYJ 김준수의 정규 3집 ‘플라워(FLOWER)’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16일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JYJ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는 앨범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김준수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는 김준수 특유의 목소리를 담은 발라드부터 힙합 외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았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준수, 정규3집 '플라워'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 트랙리스트 공개 '팬들 반응 후끈'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50216001327132
김준수의 정규 3집 '플라워(FLOWER)'가 모습을 드러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날 오후 1시부터 오프라인 음반판매점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김준수의 새 앨범 '플라워(FLOWER)'의 예약판매가 시작됐다. 총 13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김준수는 앨범 발매 이후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태국, 상해, 도쿄 등 아시아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관계자는 "이번 앨범에 김준수의 특유의 보이스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낸 발라드부터 트랜디한 힙합곡들과 어반 팝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각기 다른 13트랙의 매력으로 가득한 올 봄 최고의 종합선물세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13트랙이나 담긴 알찬 종합선물세트! 난 벌써 예약했음", "제목만 봐서는 절대 예상 못 하겠네, 얼른 들어보고 싶다", "앨범 타이틀이 'FLOWER'니까 설마 타이틀 곡 제목은 '꽃'? 궁금해서 3월 3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등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더한 김준수의 새 앨범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0217
김준수 타블로, ‘꽃’에서 만난다…환상적 콜라보 예고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446995
그룹 JYJ 김준수와 에픽하이 타블로가 만났다.
1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플라워(FLOWER)’의 타이틀 곡이 ‘꽃’으로 확정됐다.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 타이틀곡에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랩 피처링에 참여,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곡이 완성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씨제스 측은 “웅장한 스트링과 콰이어가 돋보이는 바로크 힙합 장르인 ‘꽃’은 김준수가 직접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정한 채 멜로디와 가사를 입혀나가기 시작한 곡으로 지난 1, 2집의 타이틀 곡과는 또 다른 장르의 음악을 표현해냈다”고 전했다.
이번 김준수의 새 앨범 타이틀 곡 ‘꽃’의 피처링 작업을 함께해 준 타블로는 랩 메이킹에도 직접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블로는 “평소 좋아하는 김준수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함께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작업 소감을 밝히기도 했으며 김준수 역시 “타이틀 곡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느낌의 랩이 담겨 너무 좋은 음악이 완성되었다. 타블로 형의 천재적인 힙합 가사의 빅 팬이었고 타이틀 곡의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랩 가사를 받는 순간 짜릿했다. 너무 감사하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타이틀 곡 ‘꽃’에는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아리아에 참여, 대체불가한 정선아만의 보이스로 곡의 느낌을 더했다.
김준수와 타블로, 그리고 정선아까지 함께해 조합만으로도 무한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준수의 타이틀 곡 ‘꽃’은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1600×1067
+0221
김준수, 나얼 곡 받았다..도끼-타블로 이어 환상 라인업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502211003002410
김준수와 나얼이 만났다.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FLOWER'에 나얼의 곡이 실릴 것으로 전해져 두 아티스트의 만남에 눈길을 끌고 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3일 발매되는 김준수의 솔로 정규 3집 ‘FLOWER’에 나얼의 곡이 실린다”며 “나얼이 직접 작사, 작곡한 이 곡을 통해 김준수는 또 하나의 감성 발라드를 완성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같은 시간 속의 너’를 발매,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순수 감성 아티스트’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나얼과 김준수의 만남에 어떠한 색깔의 곡이 탄생했을지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김준수의 새 앨범 ‘FLOWER’는 도끼, 타블로, 정선아 등 피처링 라인업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나얼의 곡 선물이 더해지면서 최고의 곡이 탄생할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얼 김준수, 최고와 최고의 만남이다! 정말 기대돼!”,“나얼 김준수, 색다른 조합 노래 대박일 듯!”,“김준수, 이번 앨범 라인업 최고다 언제 기다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도끼를 시작으로 타블로, 정선아, 나얼까지 초특급 뮤지션들이 참여한 김준수의 정규 3집 ‘FLOWER’는 오는 3월 3일 공개된다.
1600×1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