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리술 대축제 - 양조장 콘서트 뮤지컬 갈라쇼

2020. 11. 21. 17:38

 

양조장에서 꼭 뮤지컬 공연을 해보고 싶다는 정준하 대표님의 꿈을 실현해보겠노라고 농림부와 aT를 설득. 예산을 결국 사업계획에 반영 그리고 실행! 어제 대망의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랑꼬또 와이너리에서 진행된 양조장 문화행사. 엄청난 인원의 제작진 스텝, 장비, 기라성 같은 뮤지컬 배우들이 총출동. 어제의 라인업은 김준수, 손준호, 이지훈, 리사, 박혜나, 김경선.. 특급 배우들이 최고의 공연을 펼쳤습니다. 정준하 대표님이 어마무시한 활약을 해주셨는데.. ㅜㅜ 아.. 이렇게 또 역사가 이루어지네요.. 정말 꿈같은 하루를 보내고 후기를 올립니다.

코로나로 많은 분들을 모시고 하지 못한게 아쉬운데 이 시국이 끝나면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전국 양조장 술 깔아놓고 축제처럼 진행해보겠습니다. 참! 공연 영상은 우리술대축제 때 공개됩니다!

 

 

 

사진은 김준수씨에게 열심히 청수 와인을 설명하는 모습. 
평소 술을 거의 마시지 않지만 그래도 와인은 한두잔씩 마셔볼만 한 것 같다며, 한국와인의 미래라고 소개한 청수 와인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기뻤던 밤

cr. prnprn_jmlee • jmlee1127 • daedongyeojudo

 

news.joins.com

김준수는 “우리나라에서도 와인을 만든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게 됐다. 원래 술을 전혀 못 마시지만 취지가 너무 좋아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달려왔다”며 “오늘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한국 와인을 비롯한 우리술의 매력을 알게 되고 또 찾아주길 바란다. 양조장을 실제 와보니 너무 예뻐서 다음에는 많은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공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며 뮤지컬 모짜르트 중 ‘황금별’을 들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