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XIA 2nd 미니앨범 'Pit A Pat' 11.10 6PM 발매

2020. 10. 26. 18:35

XIA(JUNSU) 2nd Mini Album [Pit A Pat]

 

2020.11.10 6PM (KST) RELEASE!

 

 

서로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리드미컬한 하우스댄스 타이틀곡
Pit A Pat으로 우리 곁을 찾아오는 김준수

내일(27일) 오후 3시 각종 음반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Pit A Pat] 예약판매 Start!

 

cjes.tagram

facebook

vlive

youtube

 

· 김준수, 댄스곡으로 돌아온다 “11월10일 새앨범 발매”
naver.me/GfZWRdEL

김준수가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 발매를 확정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6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김준수의 새 미니앨범의 발매일과 함께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김준수는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강렬한 붉은 글씨로 적혀있는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 ‘Pit A Pat’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27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 새 미니앨범 ‘Pit A Pat’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신보는 독보적인 김준수만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댄스 타이틀곡 ‘Pit A Pat’을 시작으로 늦가을 감성을 깊게 파고드는 두 곡의 발라드 곡과 함께 지난 2019년 첫눈이 오던 날 기습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눈이 오는 날에는’까지 등 총 네 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Pit A Pat’은 오직 XIA(준수)만을 위해 만들어진 리드미컬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판타지적인 가사와 함께 김준수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다리던 팬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울 트랙이다. 서로가 꿈꿔온 시간으로 함께 가는 여정 속에서 단 한 사람만을 위한 ‘Peter Pan’이 될 김준수. 그의 부드럽지만 독보적인 보이스와 어우러지는 파워풀한 안무는 전 세계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도 행복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김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그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선물상자를 풀어볼 때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껴 볼 수 있는 이번 신보는 김준수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그가 음악으로 위안을 얻었듯이, 리스너들 또한 편안한 마음으로 김준수의 목소리를 통해 위로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