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본격연예 한밤 161회 - 10년 차 배우 ‘김준수’

2020. 6. 10. 22:33

저녁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
뮤지컬배우 김준수 그리고 모차르트!
⠀⠀⠀⠀
2020년! 함께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 모차르트의 뮤지컬배우 김준수 
그의 진솔한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 시츠프로브 현장까지! 기대감은 UP 
⠀⠀⠀⠀
SBS 본격연예한밤
📺 2020.06.10(수) 8:55PM

 

emk_musical

cjes.tagram

 

 

 

 

'뮤지컬 데뷔 10주년' 김준수 "모든 게 도전..팬들과 같이 늙어갈 것"

naver.me/xZx9ShgS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아 소회를 밝혔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뮤지컬 '모차르트!' 10주년 공연을 앞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출연했다.

김준수는 지난 2010년 1월 26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뮤지컬 무대에 데뷔했다. 그는 그해 모든 뮤지컬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수는 "사실 '모차르트!' 10주년에 제가 함께 하게 될 수 있어서 너무나 기쁘다. 그와 더불어 저 또한 올해가 뮤지컬 배우로서 10주년이 됐다. 같이 함께 10주년을 돌고 돌아 다시 10년 뒤에 만난 느낌이다. 무대가 100배 업그레이드 됐다"라고 말했다.

김준수는 "10년 전에 제가 큰 변화를 한 번 겪었다. 인생적으로도 또 가수로서 개인적으로 변화를 겪고 나서 6개월에서 1년 간 일을 하고 싶어도 못했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일을 할 수 없어서 계속 집에 은둔하듯이 지냈다. 어느 날 친척 누나가 저한테 대본을 하나 보내주면서 '뮤지컬 장르를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했다. 뮤지컬을 접해보지 않았지만, 막연하게 뮤지컬에는 음악이 있고 노래가 있어서 도전하고 싶었다"라고 털어놨다.

또 김준수는 "다시 10년 전으로 돌아가서 '이걸 할 수 있겠냐'고 하면 못할 것 같다. 그럴 자신은 없다. 모든 게 도전이었다. 제 자신을 엄청 채찍질 했던 것 같다. '평생 노래를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이 있었는데 뮤지컬을 하게 됐다. 뮤지컬 장르로 시상식에도 가게 되고 제 인생이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김준수는 "가수 활동을 좋아해주시는 팬분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 그 점에 대해서 사실 너무 죄송하다. 어떻게 됐든 새로운 곡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올해) 하겠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김준수는 "저를 보러 오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그때까지는 가수로서, 뮤지컬 무대에 서고 싶다. 같이 늙어가고 싶다. 단지 그것 뿐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리며 오는 16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