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릭터 컨셉 사진

2019. 3. 13. 13:33




“결국 승리는 강자의 것이 아닌 다시 일어나는 자의 것”

아더 役 #김준수


emk_musical

https://www.instagram.com/p/Bu7UD2jFcfS/

https://www.instagram.com/p/Bu7UgY2l-L1/


emkmusical facebook 

facebook.com/emkmusical/2123987161019077


cjes.tagram

https://www.instagram.com/p/Bu7aS29gBIp/




"압도적 포스"..'엑스칼리버' 김준수, 강렬 캐릭터컷 공개

http://naver.me/GUu9W4uw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타이틀롤 아더 역의 캐릭터 사진이 공개됐다.


EMK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 측은 13일 극 중 아더 역을 맡은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의 두 가지 캐릭터 사진을 공개하며 베일에 싸인 실체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타이틀롤 아더 역의 캐릭터 사진으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이자 왕의 운명을 가지고 태어나 제왕으로 성장하는 아더 역의 카이, 김준수, 도겸은 각각 서로 다른 매력을 두 가지 버전의 캐릭터 포스터에 오롯이 담아냈다.


제왕의 무게와 부담감을 어깨에 얹은 듯 한 쪽 무릎을 바닥에 대고 성검 엑스칼리버에 몸을 의지한 김준수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기대감을 더한다. 전작 ‘엘리자벳’에서 신적인 존재인 ‘죽음’을 연기하며 호평 받은 김준수는 이번 작품에서 인간의 고뇌에 대해서 심층적으로 표현해내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어 캐릭터 사진에 함께 새겨진 “결국 승리는 강자의 것이 아닌 다시 일어나는 자의 것” 이라는 글귀는 갖은 역경과 고초에도 무릎 꿇지 않으려는 아더의 강인함을 상징적으로 나타내, 인간과 제왕의 면모를 동시에 지닌 ‘아더’를 선보일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김준수, ‘엑스칼리버’ 캐릭터 사진 공개…

역대급 ‘아더왕’의 탄생 예고

http://naver.me/5YJjxgOB



김준수의 차기작 '엑스칼리버'의 캐릭터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 역대급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김준수는 이번 '엑스칼리버'에서도 드라마틱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 잡으며,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예고했다. 오늘 공개된 사진은 '아더'의 캐릭터 컨셉 사진과 실루엣을 담은 사진. 사진만으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아우라를 과시하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역으로 분해 전설 속 영웅 '아더' 캐릭터를 완성한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전설 속 '아더'의 강렬한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해낸 듯한 눈빛으로 엑스칼리버와 함께 '아더왕'의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함께 공개된 실루엣컷에서 또한 엑스칼리버를 손에 들고 뒷모습만으로도 왕의 아우라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등 공개된 사진만으로도 '아더'가 살아 돌아온 것과 같은 드라마틱한 이미지로 기대감을 더했다. 


김준수는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등 해외 작품의 국내 초연 시 뜨거운 관심과 흥행을 이끌며 초연 흥행의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엑스칼리버' 로 또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올 여름 하반기 대작으로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사진만으로 '아더'의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내며, 역대급 캐릭터 사진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준수의 차기작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1차 티켓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