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 출연 확정

2019. 2. 28. 17:32

emk_musical


아더 役 김준수



cjes.tagram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뮤지컬킹 #김준수 의 킹아더 🔜 . .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 ✔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엑스칼리버 ⚔️ .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 👑 . . 새로운 작품과 #캐릭터 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는 #준수 🔛 . 많이 기대해주세요🙏🏻 . #KIMJUNSU #キムジュンス #金俊秀 #XIA #뮤지컬 #엑스칼리버 #월드프리미어 #6월15일 #세종문화회관 #전세계초연 #musicalxcalibur #Cjestagram How wonderful! #Junsu has decided to #challenge a new #musical with #Xcalibur! #Check the news right now. ジュンスの新しいミュージカル作品が確定された。新しい作品と新しいキャラクターで訪れるキムジュンスを期待してくださ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l CJeS(@cjes.tagram)님의 공유 게시물님,



‘초연 흥행 보증 수표’ 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출연 확정

http://naver.me/GciXaJsX



김준수가 2019년 기대작 <엑스칼리버>에 출연하며 올 여름 대작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는 최근 제대 이후 첫 복귀작 <엘리자벳>의 흥행을 이끌며 국내 네 번째 재연 임에도 연말 화제성과 흥행 두 마리 토끼를 잡았으며, 그간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등 해외 작품의 국내 초연시 뜨거운 관심과 흥행을 이끌며 초연 흥행의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작품,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 역으로 또 한 번 김준수 만의 색깔로 전설 속 영웅 아더 캐릭터를 완성할 예정. 


김준수는 라이선스 프로덕션과 창작 뮤지컬을 넘나들며 초연작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창조해 매 작품 원작자와 연출가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김준수는 “’엑스칼리버’의 ‘아더’는 지금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역할이라 도전해보고 싶었다. 오랜만에 새로운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 드리는만큼 떨리고 설렌다. 관객여러분이 잊지못할 공연을 만들고 싶다”며 각오를 전했다.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대작 '엑스칼리버' 이끌 김준수 "떨리고 설렌다"

http://naver.me/Fqwaqa35



김준수가 2019년 기대작 '엑스칼리버'에 출연하며 올여름 대작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는 최근 제대 이후 첫 복귀작 '엘리자벳'의 흥행을 이끌며 국내 네번째 재연 임에도 연말 화제성과 흥행 두 마리 토끼를 잡았으며, 그간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등 해외 작품의 국내 초연시 뜨거운 관심과 흥행을 이끌며 초연 흥행의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작품이다.


김준수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 '아더' 역으로 또 한번 김준수만의 색깔로 전설 속 영웅 '아더' 캐릭터를 완성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라이선스 프로덕션과 창작 뮤지컬을 넘나들며 초연작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창조해 매 작품 원작자와 연출가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엑스칼리버'로 또 한번 새로운 작품에 도전하는 김준수는 "'엑스칼리버'의 '아더'는 지금까지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 역할이라 도전해보고 싶었다. 오랜만에 새로운 작품과 캐릭터로 인사 드리는 만큼 떨리고 설렌다. 관객 여러분이 잊지 못할 공연을 만들고 싶다"며 각오를 전했다.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 김준수,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스팅 공개


☞ "이전에 보지 못한 작품 될 것".. 제작진이 밝힌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