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 얘기한다면 제가 콘서트 때 부를 예정입니다

2018. 9. 8. 14:32


Uncommitted-

(엠바고를 깨기 위함 5초의 정적)

뭐 짧게 짧게 얘기한다면 제가 콘서트 때 부를 예정입니다.

$^$%#는 제가 춤을 추면서 부를거고, 오랜만에 춤을 추면서 제가 부를거예요

생각해보니까 어느덧 제가 이거를 노래만 했더라고 이거는 알고보니까 댄스곡이야, 아세요 여러분?

댄스곡인데 제가 춤을 어느덧 어 너무 춤이 많다보니까 이거를 약간 쉬어가는 타임으로 노래만 했었는데 콘서트때는 제가 또 제대로 춤을 추려고 아무튼 기대해주시면서 오늘은 맛보기 느낌으로 노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