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시 그 적당함’ 자켓 공개
2013. 7. 1. 12:35
XIA(준수)가 선공개곡 '11시 그 적당함의 자켓을 공개 했다.
7월 1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준수)가 오는 2일 '11시 그 적당함'을 선공개 한다. 이 곡은 연인과 헤어진 다음날 한 남자의 고독한 독백 형태로 어쿠스틱한 발라드다"고 전했다.
이날 함께 공개 된 자켓 사진에 XIA(김준수)는 꽃 화관을 쓴 화려한 모습으로 슬픈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아련하면서도 신비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어 관계자는 "지난 주 로엔TV를 통해 공개 된 '11시 그 적당함'의 15초 티저가 화제가 됐다"며 " XIA(준수)의 목소리가 날 것 그대로 묻어나 영상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 됐으며 선공개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다. 아마 내일 정오 영상이 공개 되면 깜짝 놀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XIA(준수)는 실제로 '11시 그 적당함' 녹음 당시 감정을 그대로 담아 부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으며, 감정을 살리기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끊지 않고 한 번에 노래를 이어 불러 녹음 현장에 있던 스텝들을 감탄케 했다"고 귀띔 했다.
한편 XIA(준수)의 정규2집 선공개 곡 '11시 그 적당함'은 오는 2일 정오(낮 12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여태 뜬 1,2차 자켓사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다. 어째 저런 눈빛을....그림같아.
엄청 화려하게 꾸몄어도 그 속에 드러나는 단아함. 드디어 내일 공개라니 떨려 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