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30~0702 김준수 XIA 5th Asia Tour Concert in Kobe

2016. 7. 2. 23:08

cjes.tagram







[SETLIST]

지니타임 외 총 17곡



F.L.P

Break My Heart


*talk


Xitizen

Fantasy


*talk


잊지는 마


이 사랑을 떠나가면 안돼요

여전히



*지니타임


30일

1. 의사가운과 청진기로 의사 역할놀이

2. sweet melody - FUN 드라이브 - heal the world

3. 아카쨩의 질문 ex) 몇시에 잤어요? 어떻게 하면 머리가 좋아지나요? 등

4. summer dream - don't say goodbye - 노을 바라보다 - 넌 나의 노래 - you only love - (step by step 모름) (화관)



1일

1. 11시 그 적당함 - 그림자는 길어지고

2. 심리테스트

3. 그런가봐요 일본원곡 '쓰나미' & 그런가봐요

4. 엉덩이로 이름쓰기



2일

1. 가지마 (삐요 머리핀 장착)

2. OeO 춤 - 눈의 꽃 - 내가 준쨩과 악수할 날이 안 올테니 대신 손을 그려 주세요




3. 도리안 그레이 관련 에피소드, 노래 👉 다른 뮤지컬 노래 짧게 여러곡으로 대체

3-1 나는 나는 음악 - 사랑하면 서로를 알 수 있어 - 내가 당신의 거울이였다면 - 그림자는 길어지고 - 내가 춤추도 싶을 때 - 나는 나만의 것 - 황금별 (코사지)




..is you

다른 누구도 대신 못 할 너


예뻐

Magic Carpet

Incredible


Tonight

Tarantallegra


Rock the World


*Encore


How Can I Love You


*talk




마지막 날 - Magic carpet

































JYJ FB

今日のジニータイムも楽しみにしてもイイですね? #김준수 #XIA #XIAJUNSU #정규4집 #XIGNATURE #2016_XIA_5th_ASIA_TOUR_CONCERT #고베 #神戶 #마지막_날 #과즙팡팡 #인간비타...

JYJ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7월 2일 토요일





콘서트를 마치며 김준수(XIA준수)는 "제 무대에는 여러분이 없으면 절대 안 된다는 걸 오늘 다시 한 번 깨달았다. 솔직히 이번 투어 스케줄이 빡빡해서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을까 내심 걱정했는데, 무대에 모든 에너지를 쏟았고 여러분들로부터 그 이상을 받고 돌아가는 것 같아 행복하다"며 "고베에서의 기억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고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