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D-7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2015. 6. 13. 14:46

<데스노트 쇼케이스 현장스케치>


<데스노트 쇼케이스 넘버하이라이트>


<데스노트 쇼케이스 토크하이라이트>






고화질 고음질이다......생중계엔 안나왔던 토크 하이라이트까지 짜란다 짜란다

무엇보다 넘버 짧지만 음질이 귀가 트이는 기분 살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

토크 쥰짱 너무 신났잖아 람쥐귀여워 젤 신났엉ㅠㅠㅠㅠㅠ작품얘기할땐 프로돋다가 게임얘기 놀았던 얘기 하면 귀여워졐ㅋㅋㅋ

아 이제 진짜 데스노트 얼마 안남았다 도키도키도키 엘준수 너무 기대돼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