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330 아동학대 예방 교육 - 의왕 현대유치원

2018. 3. 30. 21:15


gyeonggipol





그 동안 홍보단 활동을 통해서 다양한 캠페인과 콘서트를 진행해왔는데

이번 캠페인은 유치원에 직접 찾아간다는 점에서 색달랐을 것 같습니다. 우리아이지킴이콘서트는 어떤 의미였나요?”


작년부터 몰카착카 콘서트라든지 여러 가지 중요한 캠페인을 많이 해왔는데요. 

그 때는 외부에서 전국 투어 같은 공연 콘서트를 했었다면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를 지켜주세요!’라는 우리아이캠페인을 하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를 해야하다보니 유치원이라든가

아이들을 많이 접할 수 있는 작은 장소라도 저희가 직접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일이니까

함께 공연을 하면서 저희의 메시지를 전달해드리고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서 하는 캠페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캠페인을 할 때 마다 뜻깊은 점이 있고 게다가 이번 우리아이캠페인은 어린아이들을 위한 일이니까 저희도 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보면서 콘서트 같은 마음으로 적지만 여러 가지 알차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극도 준비하고 새로운 활동들도 많이 하면서서 열심히 잘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찰청 블로그를 통해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에 대해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홍보단 활동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어떤 일을 하는지 모르고 선입견이 있으실 수 있는데 군복무를 하면서

저희가 홍보단으로써 경찰이 하는 좋은 일들을 홍보하고 또 공연을 통해서도 많은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니까 저희 경기남부경찰 홍보단을 예쁜 눈으로,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잘 봐주시고

부족한 게 있으면 많이 질책도 해주시면 저희가 더 잘 해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polinlove2/221248781393


goldtaehee


showman_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