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형의 착한 마음씨에 더 감동..^^

2018. 2. 17. 13:24

chu_artist

#설날미담 까치 까치한 설날에, 선물 하나가 집에 도착했다. . . 그것은 바로 명품 "냉장고" . (LG시그니처 명품라인 No.1) . . 신부랑 결혼준비 전에 약속한게 하나 있는데, . 우리가 좋아서 하는 결혼식이니 결혼할 때 절대 부모님께 손 벌리지 말자고. . (바보같지만 후회없음) . . 그렇게 스~펙타클한 결혼생활이 시작되는데.. . . 작은 18평 신혼집에, 원래 쓰던 중고 가전제품을 갖고서 신혼생활을 시작! . . 이 사실을 알고있던 준수형이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주고 싶다며, 결혼선물을 사준다고 사줬는데.. . . 그것이 바로 명품 "냉장고"다. . . 다시 한번 느꼈다.. 이 형 진짜 돈 쓸 줄 아는, 손 크고 마음씨 착한사람이구나. . . 그리고 큰 변화가 하나 생겼다. . . 냉장고가 작다는 핑계로, 밥을 못 하겠다던 신부가 드디어.. . . 요리를 시작 하겠다고 한다. . . (+가정의 평화효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sns에서 무슨 소리를 하든간에, 제일 가까이서 본 #xia 준수형은 사람 냄새나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 . . 선물에 감동.. 준수형의 착한 마음씨에 더 감동..^^ . 까치까치한 설날은 훈훈한 미담과함께.. . . 새해 복 인정? 어~인정!! . . + 2018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xia #김준수 #시아준수 #설날 #미담 #결혼선물 #천사 #이제 #드디어 #아침밥 #먹을수있는건가 #신혼부부

추승호(@chu_artist)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