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405 어머니폴리스 학부모폴리스 합동발대식 - 안산단원경찰서

2017. 4. 5. 21:47

1. Loving You Keeps Me Alive


2.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3. Dangerous





 
















cr. dcjyj

후기 )

남부경찰서에서 단체로 왔더라구요~ 한 16명?? 

전부 AZ더블 치즈스틱이랑 양념감자(치즈맛)먹고갔어요..식사중에 싸인부탁했는데 다 드시고 해준다고~(좀 미안했어요 ㅋㅋ...나중에 물어볼걸..) 일부러 패티도 정성들여굽고.. 감자도 쫌 많이 넣어줬어요 다행히 사람없는 시간대라서(비도오고..) 바쁘지는 않았네요~ 

다먹고 그냥가나..했는데 싸인하시려고 카운터로 오시더라구요 ㅋㅋㅋ 매니저님이랑 알바들 이름 다 물어보시고 일일히 해주셨어요ㅋㅋㅋ